본문 바로가기

안경남의 여행기 & 도시산책

제가 먹었던 것들을 공유합니다 (대화동 돈까쓰맛집/고등동 순대국밥 맛집/문정동 샌드위치)

대화동 돈까쓰맛집 기사식당에서 왕돈까쓰를 먹었어요. 전 돈까쓰라면 언제든지 오케이입니다.

저녘에 후식으로 짜파게티를 먹었어요. 고춧가루 팍팍쳐서 먹었죠

역시 저는 민초단인가 봅니다. 치약맛이나는 민트초코가 너무 좋아요.

자곡동을 산책하다가 주변에 빳집에 들렀어요. 애플파이는 그저그랬는데 소금빵은 맛있더라구요

대패삼겹살집에서 대패삼겹살을 먹었습니다. 고기는 먹고십은데 돈은 조금 모자를때 가성비 있게 먹을 수 있어요.

고등동에 있는 순댖국밥 맛집이에요 제 단골이기도 한답니다. 여러분도 고등동가면 꼭 들러보세요

집근처를 산책하다 아이스크림 무한리필집에서 레몬맛 고드름을 먹었어요. 레몬맛은 제 최애랍니다.

문정동 이마트에 들렸는데 신상파크림 샌드위치를 먹었어요. 4500인데 가성비 있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집에서 대파를 송송썰어 신라면을 해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