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경남의 여행기 & 도시산책

단백질 결코 빼먹지 말자(빵추천/몬스터 리뷰/일산동 맛집/정발산 맛집)

아침에 일어나서 파리바게트에서 빵을 좀 삿습니다. 야채고기말이 같은데 신선한 야채와 고기의 조화가 좋았습니다. 단점은 가성비가 안나온다는것

차라리 블루베리 베이글이 더 가성비 넘치네요.
파리바게트는 특별하지는 않지만 대중적인 맛인것 같습니다. 이상 빵추천을 마칩니다.

몇 달전 신상이 나와 신상 몬스터 리뷰를 해드리겠습니다. 제로 칼로리 인데요. 맛은 우리가 평소아는 검ㅡ녹 몬스터와 같습니다. 제로 칼로리로 맛과 끈적한 식감까지 정말 완벽히 따라했어요.

이날 부모님과 일산동 맛집인 뒷고기집을 다녀왔는데요. 정육점과 같이 운영해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는 고기를 실컷 먹을 수 있답니다.

개인적으로 제 최애 맛집이에요. 이날은 뒷고기, 가브리살, 항정살을 먹었어요

제가 일산에서 영어회화 모임을 다니는데요. 이날 특별히 카레집에 갔답니다. 퓨전카레인데 저는 매콤 토마토 소스에 토핑으론 스테이크와 구운 토마토가 올라간 음식을 먹었어요. 꽤 웰빙한 맛이에요 건강해지는 느낌? 구운 토마토 맛있더라구요